​[영상]‘이브의 사랑74회’이재황,김민경에“윤세아 잘못되면 너 죽어”..해고에 형사처벌위기!

2015-08-27 00:00

[사진 출처: MBC '이브의 사랑' 74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27일 방송될 MBC '이브의 사랑' 74회에선 강세나(김민경 분)가 진송아(윤세아 분)를 납치한 것을 계기로 본격적으로 파멸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강세나와 진송아가 모두 없어지자 구강모(이재황 분)는 강세나가 진송아를 납치한 것을 직감한다.

강세나가 회사에 나타나자 구강모는 강세나에게 “송아와 아이 잘못되면 너 죽어”라고 말한다.

▲MBC '이브의 사랑' 74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강세나의 악행에 그 동안 강세나의 돈을 받고 강세나의 많은 범죄행위를 은폐해 준 김상철 형사도 강세나에게 등을 돌린다.

김상철은 강세나를 회사 계단에서 만나 “진송아에게 적당히 해. 나중에 그 보복을 어떻게 감당하려 그래”라고 말한다.

이 두 사람의 대화를 구강민(이동하 분)이 듣고 마침내 김상철과 강세나의 관계를 알게 된다.

강세나가 쌍트에 입찰가를 유출하고 진송아까지 납치한 것을 안 구인수(이정길 분) 회장은 “당장 사표 써. 살려두는 것만 해도 감지덕지해”라고 말한다.

MBC '이브의 사랑' 74회는 27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브의 사랑 이브의 사랑 이브의 사랑 이브의 사랑 이브의 사랑 김민경 김민경 김민경 김민경 김민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