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드라마 예고]‘용팔이7회’김태희,주원에“기다려 줄 수 있어?내가 해줄 수 있는 전부는 이제시작”

2015-08-26 19:42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7회 예고 영상 [사진 출처: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7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26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7회에선 한여진(김태희 분)과 김태현(주원 분)이 죽을 위기에 처하지만 둘 사이에 사랑이 시작되는 내용이 전개된다.

한도준(조현재 분)은 수술실에서 한여진이 죽었다는 보고를 받고 기뻐서 웃는다. 김태현은 한여진을 지키려다 총상으로 피를 많이 흘린다. 김태현은 경호원의 부축을 거절하고 비틀거리며 주차장 엘리베이터로 가다가 실신해 혼수상태에 빠진다.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7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이렇게 두 사람이 생명이 위험해지지만 현재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7회 예고 영상을 보면 한여진은 김태현에게 “내가 해 줄 수 있는 전부는 이제 시작이야”라고 말한다. 김태현은 “너한테 말하지 않은 것이 있어?”라고 웃으면서 말하고 한여진은 “기다려 줄 수 있겠어?”라고 말하며 김태현을 돌아본다.

과연 한여진과 김태현은 죽음의 위기에서 살아나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까?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7회는 2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수목드라마 용팔이 수목드라마 용팔이 수목드라마 용팔이 수목드라마 용팔이 수목드라마 용팔이 수목드라마 용팔이 수목드라마 용팔이 수목드라마 용팔이 수목드라마 용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