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뮤니케이션, '자동차리스·장기렌트' 효과적인 방법 제시
2015-08-26 16:10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신차 시장뿐만 아니라 중고차 시장 역시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의 구매비중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의 장점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장기렌트의 장점은 초기비용 절감이다. 장기렌트의 경우는 월 렌트비용만 지불하면 그 외에 각종 취득세나 보험료 차량관리 비용이 청구되지 않기 때문에 초기에 부담하게되는 비용이 거의 없다.
자동차리스의 경우에는 금융회사가 자사의 명의로 구입한 차량을 고객이 일정기간 대여하고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이다. 계약기간이 만료된 후에는 차량 반납, 재 리스, 매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하게 차량을 바꿔 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카뮤니케이션은 특별한 견적서비스로 유통구조의 단순화와 독점영업권을 없애고, 전문가 상담 또한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견적 및 상담문의 : 02-761-6102 홈페이지 (www.carmunication.co.kr)전화번호 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상담가능한 국내차 기아자동차(모닝, 프라이드, k3, k5, k7, k9, 레이 , 쏘울, 스포티지 R, 쏘렌토, 모하비, 카렌스, 카니발, 봉고3) 현대자동차(엑센트, 아반테, I30, I40, 소나타(LF) 하이브리드, 그랜저 하이브리드,투싼IX, 싼타페, 베라크루즈, 포터2 아슬란, 제네시스, 에쿠스, ) 쉐보레(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트렉스, 캡티바, 올란도, 다마스, 라보) 삼성자동차(SM3네오, SM5노바, SM7 노바, QM3, QM5) 쌍용자동차(티볼리, 렉스턴W, 코란도C, 투리스모)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