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리스·오토리스 7월 빅이벤트 '내차만들기 프로젝트'
2015-07-22 09:30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자동차 장기렌트·오토리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업체간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차는 구입하는 것’이라는 과거의 생각과 달리 경제적인 측면을 고려할 때 자동차 구입 시 들어가는 초기비용 부담의 최소화를 위해 자동차 장기렌트·오토리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이 가운데 오토리스·장기렌트 비교견적 전문컨설팅 ‘리스브릿지’가 다양한 혜택과 함께 고객 개개인의 환경에 맞춘 1:1 맞춤형 자동차 금융 컨설팅을 제공하며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 최저가의 오토리스·장기렌트 전문 리스브릿지는 고객들이 보다 저렴하게 렌트·리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신차 구입 시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높은 금리를 사업자 명의의 확정 금리 적용으로 할부 이자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여기에 매월 납부라는 리스·렌트를 비용 처리 함으로서 절세 효과까지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리스브릿지는 당사 진행건에 한해 중고차 매각 및 계약조건 만기 후와 관련한 컨설팅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개인사업자리스, 법인사업자리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동종 업계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간소화 된 진행 절차 방식 때문이다. 리스브릿지는 고객이 차량을 구매하는 과정에 발생하는 마케팅 비용과 인건비 절감으로 최저 견적서를 발송하고 있으며, 복잡한 서류 절차 없이 누구나 전화 한 통이면 견적부터 차량 인수까지 진행한다.
7월에는 혜택을 더해 오토리스, 장기렌트 이용 고객에 한해 최대 여름휴가철 특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자동차의 경우 오토리스, 장기렌트 이용 시 최소 50만원~최대500만원까지 지엠쉐보레는 최소 50만원~최대550만원 할인된 가격에 신차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현대차와 기아차의 경우도 특정 차종에 한해 각각 최대 150만원, 250만원 할인률이 적용된다.
더불어 개인사업자리스, 법인사업자리스 전문 리스브릿지에서는 7월 한정 내차만들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하여 특정 차종에 한하여 내비게이션매립 후방카메라 매립, 블랙박스2채널, 하이패스를 실시 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한정적이며 7월 20일~7월 31일까지 계약자에 한하여 서비스진행 및 국내최저견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차종 및 프로모션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가능 하다.
자동차리스비교견적·장기렌트비교견적은 리스브릿지 홈페이지(www.leasebridge.co.kr)와 전화(1566-5471)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