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X 지코 X 팔로알토…슈퍼 힙합 콜라보레이션 '단체화보' 카리스마 폭발

2015-08-21 10:39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효린X 지코 X 팔로알토가 참여하는 슈퍼 힙합 프로젝트의 단체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효린X지코X 팔로알토의 슈퍼 힙합 프로젝트! 단체화보컷을 공개합니다! 8/26 'TOP OF TOP' 세 아티스트들의 불꽃조우를 기대해주세요! COMING SOON #팔로알토 #지코 #효린 "라는 글과 함께 프로젝트의 단체화보 이미지가 게재되었다.

화보 속에는 의상과 액세서리, 그리고 신발까지 올블랙으로 통일한 지코, 효린, 팔로알토가 의자에 앉아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강렬한 옐로우를 배경으로 올블랙의 의상 그리고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풍기는 세 아티스트들의 모습은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과 SNS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오고 있는 것.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올블랙 최고다", "더 이상 없을 콜라보레이션", "이렇게 한팀으로 활동해주시면 안되나요 ㅠㅠ", "뭔가 클래스가 다른 느낌.", "8월 26일! 너무 기대되요"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씨스타 효린과 지코, 팔로알토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다크팬더(DARK PANDA)'는 26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