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송파법조타운 푸르지오시티' 복층형 테라스 오피스텔 분양

2015-08-18 09:00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경제환경 및 초저금리 시대로 인한 부동산 시장의 변화와, 미래에 대한 안전장치로 투자의 대세는 안정적이며 수익률이 비교적 높고, 시세차익을 볼 수 있는 오피스텔로 자리매김한지 오래다.

그 중에서도 임대수요 펀더멘틀이 좋은 곳과, 고급 임대수요자들이 집중된 곳을 선호하는데 주목해야할 지역이 바로 송파구 문정지구이다.

문정지구는 주변의 임대 펀더멘틀 위에, 대규모 미래형 업무단지 및 법조단지가 공사 중에 있으며, 특히 미래에 대한 기대치 때문에 소형 오피스텔은 조기에 모두다 완판된 지역이다

이곳 문정지구 8-1블럭에 오피스텔 넘버원 대우건설이 "송파 법조타운 푸르지오시티"를 분양한다. 사업지 위치는 8호선 문정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위례신사선 경전철이 개통하면 초역세권이며 강남 생활권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우건설 "송파 법조타운 푸르지오시티" 설계는 투자자와 사용자 모두를 만족할 수 있게 복층형으로 설계하였고, 일부 호실은 테라스로 설계 되었다. 소형 오피스텔의 단점이 수납공간하고 개방감이었는데, 천정고가 높고 다락이 있어 원룸 단층의 부족한 것을 꽉 채워서 단층 오피스텔의 비해 절대 경쟁력을 가지고 있어 수요자들이 아주 선호 한다.

시스템이나 인테리어 마감재 등은 대우건설 특유의 특장점들로 채워졌다. 이 오피스텔 규모는 지하6층~지상13층이며, 619실이며 자주식 주차장이며, 지상 4층부터 오피스텔이다.

전용면적은 작년 11월에 변경된 안목치수로 17~49㎡이며, 다락이 있다. 주력평형은 A타입이며 전용면적은 17~20㎡이며, 복층에 다락이 8㎡이다

또한 단지 주변 환경 및 생활환경도 아주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 아주 큰 근린공원이 있으며, 인근이 동남권 유통단지이며, 유통단지 내에 NC백화점, 이마트, 각종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더하여 문정지구 주변 개발호재도 풍부하여 미래가치 또한 뛰어나다. 잠실 123층 롯데월드타워가 막바지 공사 중에 있으며, 가락시장 현대화사업도 공사 중에 있다. 또한 수서역 KTX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위례신도시에 바이오단지도 조성된다.

모델하우스 위치는 송파구청 석촌호수 인근에 있으며 8월중에 오픈할 예정이다. 오픈전에 접수 중에 있으며, 호수지정은 청약금 입금순위이다. 실제투자금은 세금포함 6,500만원 전후이다. 분양문의: 02-3431-6047
 

[푸르지오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