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 핏댄스코치’ 영상 콘텐츠 대폭 강화

2015-08-16 10:54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LG유플러스는 핏댄스코치가 기존 피트니스 중심에서 K-POP과 POP, 줌바, 키즈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40여 편이 추가돼 확대 개편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는 우선 K-POP의 경우, 90년대 유행했던 '해변의 여인', '순정' 등 ‘토토가’ 뮤직비디오가 추가됐다.

POP 영상은 'Bomba', 'Touch me' 등 인기 클럽 뮤직비디오가 포함됐다. 고객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원본 뮤직비디오 영상에 가이드댄스 영상을 크로마키 촬영·편집해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줌바는 2001년 설립된 라틴계 피트니스 프로그램으로, 단체운동(GX) 프로그램 중 글로벌 넘버원(180개국 1500만명 회원 보유)이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운동과 오락 및 문화를 융합해 파티처럼 즐길 수 있는 전신 운동으로, 1시간에 1000칼로리가 소모되는 운동효과로 국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키즈 콘텐츠인 ‘핑크퐁’은 글로벌 유아교육 브랜드로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 '곰 세마리', '작은 별' 등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어린이 율동 동요를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40여 편의 콘텐츠는 8월 한 달 동안 한시적으로 무료로 볼 수 있다.

박치헌 LG유플러스 신성장사업담당 상무는 “영상 콘텐츠가 다양하게 늘어난 만큼 고객들이 체감하는 운동효과와 즐거움도 배가 될 것”이라며 “핏댄스코치를 통해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사로 잡을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홈 서비스”라고 추천했다.

U+ 핏댄스코치 이용방법은 자사 IPTV인 tvG 911번 채널로 접속해 TV 및 모바일용 애플리케이션을 각각 내려 받고 와이파이 환경에서 스마트폰과 tvG 셋톱간 페어링(pairing)만 설정하면 된다. 스마트폰을 손에 쥐고 운동하는 것이 불편하다면, LG워치 어베인wifi 등 웨어러블 워치를 착용해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