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이지더원' 분양 홍보관 8월 21일 오픈

2015-08-12 13:13

[사진 = 'EG the1' 조감도]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교통, 교육, 환경 거기에 미래가치까지 더한 프리미엄을 한 번에 충족시킬 수 있는 아파트는 흔치않다. 하나가 부족하더라도 다른 하나에 만족을 느끼며 아파트를 선택하지만 그럴 때마다 진한 아쉬움은 남을 수 밖에 없다.

최근 다양한 프리미엄을 갖춘 빛가람도시 '나주 이지더원'이 8월 분양을 앞두고 있어 나주 분양시장을 찾고 있는 수요자들 사이에 주목을 끌고 있다. 빛가람도시 나주 이지더원은 2014년 선운2차 빛가람도시 나주 이지더원을 정계약일에 100% 마감 했다. 

혁신도시 내 위치한 아파트는 유치원 및 초·중·고교가 총 13곳이 예정 되어 있고 4곳은 이미 개교한 상태이다. 단지 내에서 도로 5분 거리 안에 빛가람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있고, 봉황고등학교 및 유치원이 인접해 있다.

광역교통망 역시 KTX 나주역, KTX 광주송정역, 광주공항, 호남고속도로, 광주~무안 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호남권역은 물론 전국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바로 앞 호수공원 인근에 상업지설이 위치하고 있으며, 대형마트와 병원, 생활편의시설 등의 입점이 예정되어 있어 편리한 생활 역시 누릴 수 있다.

또한, 저작권 특화상품인 광폭거실, 선반형실외기실, 특화로비 등 기존 아파트와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먼저 최대 6.0m까지확장 가능한 광폭거실은 뛰어난 개방감과 한 단계 높은 체감면적의 평면을 누릴 수 있게 해주고, 선반형실외기실 설치 및 수납공간을 강화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나주 이지더원 주택전시관은8월 21일 오픈하며, 모델하우스는 광주광역시 서구 광천동 60번지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 062-368-8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