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여·태 안가셨어요?"

2015-08-11 07:43
옐로트래블 우리펜션, 늦여름 여행 기획전 선봬

[사진=우리펜션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종합 여행·레저 그룹인 옐로트래블 소속 회사인 우리펜션(대표 오현석, http://www.wooripension.com/)은 늦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여수와 태안을 묶은 ’여태 안가셨어요?’ 기획전을 열어 다음달 중순까지 진행한다.

’여/태 안가셨어요?’ 기획전은 불경기로 인해 성수기 비싼 여행 경비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자 여름휴가 일정을 미룬 여행자를 위한 이벤트다.

우리펜션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수와 태안 여행을 소개하며, 늦은 휴가를 즐기려는 이용자들에게 객실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우리펜션 관계자는 “국내 여행 및 숙박 예약 기업들은 앞다투어 늦휴가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며 “소비자 또한 여행객이 많이 몰리는 성수기를 피해 휴가비를 절감할 수 있는 늦휴가를 즐기려 하고 있어 이번 우리펜션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우리펜션은 전국 다양한 펜션을 지역별, 테마별로 묶어 고객들이 원하는 펜션을 보다 쉽게 찾을 수 게 한다.

우리펜션 사이트는 상세검색으로 빈 객실 검색을 최적화 하며, 숙박객이 원하는 관광지와 편의시설에 맞는 빈방 검색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 휴가철 빈객실을 찾지 못해 고생하는 고객들을 위해 "빈방 다나와! 빈방 아~놀자" 빈방 찾기 기획전 별도 운영하고 있다. 현재 39개에 달하는 기획전은 우리펜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