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여름맞이 ‘썸머 이벤트’ 실시

2015-08-10 16:47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슈피겐코리아는 여름방학 및 휴가철을 맞아 8월 한 달간 슈피겐 공식스토어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보상판매’, ‘댓글 이벤트’, ‘특가판매 찬스’ 등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특가판매 상품을 제외한 모든 제품에 대해 무료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우선 슈피겐은 이날부터 16일까지 ‘하이패스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랜드 및 기종에 상관없이 현재 사용 중인 스마트폰 케이스를 반납 시 스마트폰 케이스는 물론 차량용 거치대, 백팩, 이어폰 등 슈피겐의 모든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슈피겐 공식 서비스센터인 ‘슈피겐119’ 회원가입 후 ‘하이패스 서비스’를 선택하면 간단한 절차를 거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3~20일에는 슈피겐 페이스북을 통한 댓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공식스토어에서 원하는 제품을 캡처한 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 게재 시, 총 10명에게 해당 제품을 무료로 지급한다.

또 슈피겐의 다양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케이스를 1만원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가판매 이벤트는 24~3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이벤트 기간에 공개된다.

한편 온라인 외국어 강의 브랜드 시원스쿨과 연계한 댓글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공식스토어 내 시원스쿨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시원스쿨 1년 수강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슈피겐 공식스토어(www.spigenstor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