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포럼,안상수 국회의원(인천·서구강화 을) 초청 강연 개최

2015-08-10 11:41
『인천의 발전방향과 부채해결 방안』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인천포럼은 8월 정기포럼을 오는 11일 오후 7시 간석동 소재 로얄호텔에서 진행한다.

이번 정기포럼은 안상수 국회의원(인천 서구·강화을)을 초청해 ‘인천의 발전방향과 부채해결방안' 이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한다.

안상수 국회의원은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졸업 후, 동대학원 경영학 석사학위, 트로이대학교 경영학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연세대학교 행정학 명예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안상수의원[사진제공=인천포럼]


안의원은 동양선물(주) 시카고현지법인 대표이사, (주)데이콤 이사, 동양그룹 종합조정실 사장 등을 지낸 기업인, 3~4기 인천시장, 15대·19대 국회의원인 정치인의 입장에서 현재 인천을 진단하고, 발전방향과 부채해결 방법등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최근 인천광역시 새누리당 시당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안 의원은 인천의 발전방향과 부채해결방법에 대해 더욱 심도있는 강연을 할 것으로 보인다.

2007년에 창립한 인천포럼은 그동안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명사와 전문가들을 초청해 인천지역의 현안을 짚어보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인천포럼은 인천사랑을 모토로 지역발전을 위한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인천을 사랑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인천포럼에 참석할 수 있다. 정기 포럼 및 강연회는 매월 둘째 주 화요일(오후 6시 30분) 남동구 간석동에 소재한 로얄호텔에서 진행한다.

이번 8월 정기포럼은 지금까지 오후 6시 30분에 개최되어 참석 하지 못했던시민 및 회원들을 위해 오후 7시에 개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