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SM과 결별 후 웨이보 통해 ‘미소’ 사진 공개…“킵 스마일링”

2015-08-07 07:10

[사진출처=제시카 웨이보]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전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결별 후 미소 사진을 공개했다.

제시카와 SM의 결별이 기정사실화 된 6일 오후 제시카는 자신의 웨이보에 “Miss you guys too! Keep smililng”(저도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그리워요. 항상 웃으세요)이라는 글과 함께 웃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제시카는 유럽풍의 건물들을 배경으로 살짝 미소를 짓고 있다. 해당 글은 팬들을 향한 제시카의 마음을 표현한 것으로 풀이된다.

SM엔터테인먼트는 6일 “당사는 그 동안 SM 소속 아티스트로 함께 해왔던 제시카와 논의 끝에, 서로의 발전을 위해 각자의 길을 가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결별 사실을 밝혔다.

SM은 "앞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제시카에게 응원 부탁드린다"고 했다.

제시카는 앞서 지난해 9월 개인 SNS를 통해 소녀시대 탈퇴를 알리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대해 당시 SM엔터테인먼트는 “올 봄 제시카가 본인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사에 앞으로 한 장의 앨범 활동을 끝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려왔다”며 향후 소녀시대가 제시카를 제외한 8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간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달 새 싱글 ‘파티’를 발표하고 활발하고 활동했으며, 현재 정규음반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