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스윗 드롭 치즈케이크·카카오프렌즈의 여름휴가 케이크’ 출시

2015-08-04 08:34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달콤한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이 만나 부드러움을 더한 8월 이달의 맛 ‘스윗 드롭 치즈케이크’와 8월 이달의 케이크 ‘카카오프렌즈의 여름휴가’를 출시한다.

‘스윗 드롭 치즈케이크’는 소비자가 직접 제안하는 ‘2015 아이스크림 콘테스트’에서 1위로 선정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엄마가 딸과 함께 즐겨 먹는 치즈케이크를 초콜릿 퐁듀에 퐁당 찍어 먹던 추억을 떠올리며 만든 맛이다. 평소 딸이 좋아하던 초콜릿 퐁듀 치즈케이크의 진하고 달콤한 맛을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맛 보여 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기획했다. ‘스윗 드롭 치즈케이크’라는 이름 역시 치즈케이크 위에 초콜릿 시럽을 뿌린 생딸기를 올려먹던 소비자의 경험에서 탄생했다. 소비자의 상상 속에만 존재하던 아이스크림을 실제 제품으로 출시해 이달의 맛으로 선보인 것이다. 

‘스윗 드롭 치즈케이크’는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뉴욕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더욱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이스크림 속에 콕 박힌 치즈케이크 큐브와 바삭한 초코칩이 식감을 살렸다. 또 스트로베리 리본이 더해져 달콤함은 물론 상큼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싱글레귤러 기준 2800원이다.
휴가를 즐기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익살스런 표정이 눈길을 끄는 ‘카카오프렌즈의 여름휴가’도 함께 선보인다. ‘카카오프렌즈의 여름휴가’는 ▲엄마는외계인 ▲초코나무숲 ▲슈팅스타 ▲아몬드봉봉 ▲초콜릿무스 ▲31요거트 ▲체리쥬빌레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등 9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어피치, 튜브가 숲 속 계곡을 따라 신나게 물놀이를 하며 내려오는 모습을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담아냈다. 가격은 3만원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스윗 드롭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과 ‘카카오프렌즈의 여름휴가’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8월 한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윗 드롭 치즈케이크’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 저렴한 2300원에, ‘카카오프렌즈의 여름휴가’는 2000원 할인한 2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일부 점포 제외)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제안한 ‘2015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수상작을 실제 제품으로 출시해 더 새롭고 개성 있는 이달의 맛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