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대학생 뷰티 마케터 ‘푸드 마니아’ 13기 모집

2015-08-04 00:00

[사진=스킨푸드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스킨푸드는 오는 23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푸드 마니아’ 13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2010년 시작된 ‘푸드 마니아’는 스킨푸드 대학생 홍보단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이 특징이다. 

새롭게 모집하는 ‘푸드 마니아’ 13기는 올 하반기 스킨푸드가 기획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해 관련 아이디어 제안 및 실행, 온∙오프라인 팀 미션 과제 등을 수행한다.

또 진로 결정 및 취업에 관한 실질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는 멘토 프로그램, 뷰티 클래스와 같은 브랜드 행사 체험, 신제품 우선 체험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지원방법은 간단하다. 스킨푸드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오는 23일까지 이메일(foody@theskinfood.com)로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 전형,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총 24명을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들은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 동안 ‘푸드 마니아’ 13기로 활동한다.

회사 측은 활동자 가운데 우수자 2명을 선발해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여한다. 최우수상 수상자(1명)에게는 장학금 200만원과 해외 법인 연수 특전이 주어지며, 우수상 수상자(1명)에게는 장학금 1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자가 입사 지원할 경우 서류전형 면제의 특전이 주어진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본인의 희망 진로에 따라 마케팅, 온라인, 디자인 등 다양한 실무를 경험할 수 기회를 많이 마련할 계획”이라며, “열정을 가진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니 ‘푸드 마니아’ 13기에 도전하여 다양한 뷰티 체험은 물론, 실무 역량도 강화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