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 신곡 ‘My Number’, 15초 뮤비 이어 2차 티저 공개
2015-07-30 16:53
-다크한 카리스마 벗고 조커&할리퀸 컨셉으로 완벽 변신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우승자 치타가 신곡 공개를 앞두고 사전 공개한 티저 이미지와 영상이 온라인에서 크게 화제가 된 가운데, 치타의 2차 티저 이미지가 C9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홈페이지(http://c9ent.co.kr) 및 치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heetahofficial)을 통해 금일 낮 12시에 공개됐다.
지난 28일 인스타그램에서 최초 공개된 신곡 ‘My Number’의 15초 티저 영상에서 느껴지는 치타의 파격적인 영상미로 공개 직후 각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등극하며 온라인 및 SNS에서 크게 화제가 됐다.
특히 치타의 파워풀한 랩과 트렌디한 비트가 돋보이는 신곡이 티저 영상에서 베일을 벗고 처음 노출된 만큼 네티즌들은 “눈을 뗄 수 없다”, “상상 이상으로 파격적이다”라는 반응이 주를 이뤘다.
치타의 소속사 관계자는 “1차 공개된 티저에 대한 반응이 폭발적이었던 만큼 이번 2차 티저 이미지 또한 파격적인 비주얼을 기대해도 좋다” 며 “티저 이미지로 한껏 모아진 기대에 충족하기 위해 오늘 자정, 신곡 공개 전 마지막 티저 영상을 선보일 것”이라 귀뜸했다.
한편, 치타의 신곡 <My Number>는 8월 3일 0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