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과 호흡' 엄정화, 과거 남사친과 열애설? '입술 쭉' 사진보니…

2015-07-29 10:52

[사진=엄정화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강아영 기자 =엄정화와 송승헌이 호흡을 맞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엄정화와 엄정화의 절친 양태오 디자이너의 열애설이 재조명받고 있다.

엄정화는 지난 4월 자신의 SNS를 통해 지인들과 함께 한 사진과 "즐겁고 유쾌했던 저녁식사"란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 사진에는 최근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이름을 알린 정착욱 셰프를 비롯해,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에 출연 중인 양태오 디자이너의 모습이 보인다. 사진 속 엄정화와 양태오는 얼굴을 밀착시키고 입술을 쭉 내밀어 마치 뽀뽀를 하는 듯한 모습을 연출해 한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하지만 이는 일명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과의 인증샷이었던 것으로 판명났다. 엄정화의 소속사 심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두 사람이 친하다보니 친근한 포즈로 사진을 찍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엄정화는 송승헌과 함께 영화 '미쓰 와이프'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승헌과 호흡' 엄정화의 과거 열애설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승헌과 호흡' 엄정화, 마당발 인맥", "'송승헌과 호흡' 엄정화, 매력있다", "'송승헌과 호흡' 엄정화, 멋진 여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