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 여름 시즌 한정 ‘포켓몬 글라스’ 2종 출시

2015-07-28 09:26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73년 전통의 생활자기 명가(名家) 행남자기(대표 김유석)가 여름 시즌을 맞아 인기 포켓몬으로 구성된 ‘포켓몬 글라스’ 2종을 선보인다.

28일 행남자기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지난 6월 출시된 ‘포켓몬스터’ 제품 라인으로 대(大)형과 소(小)형으로 크기를 달리한 유리잔에 총 5개 각기 다른 포켓몬이 새겨진다.

특히 이번 제품은 가장 큰 인기를 얻은 4개의 포켓몬스터를 비롯해 새롭게 1개의 포켓몬스터가 추가되는 구성으로 젊은 세대 및 어린 감성과 문화를 향유하는 소비자들(키덜트족)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포켓몬 글라스 대(大)패키지는 ‘피카츄’와 ‘마자용’ 포켓몬 유리 잔 2종으로 구성됐으며, 445ml의 대용량으로 여름철 시원한 음료를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피스(pc)에 1만4900원이다.

포켓몬 글라스 소(小)패키지는 투명한 유리 잔에 ‘피카츄’, ‘꼬부기’, ‘이브이’, ‘잠만보’ 총 4종의 각기 다른 포켓몬스터가 새겨져 있어, 다양한 색상이 있는 음료를 담으면 더욱 돋보인다. 가격은 360ml 유리 잔 4피스(pc)에 1만9900원이다.

포켓몬 글라스 2종은 행남자기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행남몰(www.haengnammall.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아울러 행남자기는 ‘포켓몬 글라스’ 2종 출시를 기념해 8월 16일까지 행남몰에서 ‘쏘 쿨 포켓몬(So Cool Pokémon)’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남몰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포켓몬 글라스’와 잘 어울리는 음료를 투표하고 댓글을 달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행남자기 신제품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행남자기 관계자는 “여름 시즌 한정 제품을 통해 도자기 외 다양한 소재의 행남자기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홈세트, 다과세트 등의 기존 제품 외에도 시즌 제품, 캐릭터 제품, 싱글족 제품 등 젊은 감성의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포켓몬 글라스 소(小)패키지 4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