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통합멤버십 '신라리워즈' 출시

2015-07-28 07:48

[사진=신라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신라호텔이 통합멤버십 '신라리워즈(Shilla Rewards)'를 선보인다.

'신라리워즈'는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어느 곳에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이다.

지난 27일 출시된 '신라리워즈' 멤버십은 객실과 식음 이용 시,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신라리워즈'는 호텔 객실뿐 아니라, 호텔 내 레스토랑과 베이커리 등 식음업장을 이용할 때에도 포인트가 적립된다.

 포인트는 호텔 객실 사용금액의 3%, 식음업장은 1%가 적립되며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다. 1만포인트 이상 적립이 되면 신라호텔과 신라스테이 어디서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통합멤버십인 '신라리워즈(Shilla Rewards)'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투숙 시 '웰컴 어메니티'로 초콜릿을 제공한다.

통합멤버십은 이용실적에 따라 △실버△골드△다이아몬드 등 3가지의 회원 등급이 부여되며 포인트 등급에 따라 추가 적립 및 식음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골드 멤버십은 식음 5%, 세탁 서비스 10% 할인을 비롯해 연 3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다이아몬드 멤버십은 식음 10%, 세탁 서비스 15% 할인과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1회를 포함해 5회 객실 업그레이드, 회원 본인에 한해 라운지 무료 이용의 혜택 등이 제공된다.

신라리워즈 멤버십 가입은 홈페이지(https://www.shillahotels.com/membership)와 각 호텔 프론트에서 가능하고 멤버십 카드는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로 우편 발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