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브랜즈, 전국 순회 쿠킹쇼 개최

2015-07-27 09:01
내달 11일부터 15일까지 수도권 등 전국 4개 지역서 진행

[사진=타파웨어 제공]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타파웨어 브랜즈가 오는 8월 11일부터 15일까지 울산, 부산, 광주, 수도권 전국 4개 지역에서 ‘2015 타파웨어 쿠킹쇼’를 개최한다.

27일 타파웨어에 브랜즈에 따르면, 이번 쿠킹쇼의 주제는 ‘진짜 요리를 만들다’로 손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맛있고 건강한 요리법을 배울 수 있는 자리로 진행될 예정이다.

타파웨어 쿠킹쇼는 실내 산소를 태우지 않고 그을음이나 유해가스를 배출하지 않아 쾌적한 주방 환경에서 요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원적외선 쿡탑 프리미엄’과 스테인리스 통 7중 구조의 조리도구인 ‘레인보우 쿠커 프리미엄’으로 만드는 요리의 특장점을 직접 고객들이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기존의 쿠킹 클래스에 홈쇼핑 형식을 접목해 전문 셰프와 쇼호스트, 제품 전문가가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관객들과 소통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타파웨어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 보는 제품 체험존을 비롯해 셰프와 쇼 호스트, 제품 전문가가 진행하는 쿠킹쇼, 퀴즈 및 행운권 이벤트로 관객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쿠킹쇼 후에는 고객 상담 세션을 운영해 우리집 주방 상태를 진단받아 볼 수 있고, 현장 예약 구매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타파웨어 관계자는 “이번 쿠킹쇼를 통해 요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이 쉽고 건강한 조리법을 배워 가족의 건강도 지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타파웨어는 주부들을 위해 주방 환경을 건강하고 간편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개발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