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부작용 우려된다면 아테콜지정병원 주목
2015-07-24 19:56
필러시술 전문 쁘띠퀸의원, ‘아테콜필러시술지정병원’으로 믿을 수 있어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최근 여름 휴가기간을 이용해 성형시술을 받고자 하는 이들이 부쩍 늘고 있다. 특히 시술방법은 간편하면서 시술 직후 일상생활이 가능한 쁘띠성형, 필러시술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필러는 비교적 간단한 주사시술을 통해 다양한 성형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시술사례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시술 후 점차 체내에 흡수되어 6개월~1년이면 그 효과가 사라진다는 한계가 있다.
이에 최근에는 필러의 편리함과 함께 그 효과가 10년 이상 유지되는 반영구필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반영구필러의 경우, 그 효과가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시술하는 전문의의 숙련된 테크닉과 노하우가 필수다.
반영구필러의 대표적 사례는 아테콜필러시술이다. 아테콜은 이미 전 세계 40개국에서 안전성을 승인 받고 지난 20년간 100만 명이 넘는 세계인이 시술을 실시한 안전한 소재로 알려져 있다.
아테콜필러 시술은 금방 사리지는 일반 필러 효과와는 달리 10년 이상, 반영구적으로 지속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개개인의 얼굴각도와 조화를 살려 자연스러운 얼굴/몸매의 교정이 가능한 것은 물론 코 주름, 함몰 부위 등 다양한 형태를 이루고 있는 부위를 교정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쁘띠퀸의원이 오직 필러시술만을 전문으로 실시해 다양한 임상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로 내원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쁘띠퀸의원은 국내에서는 최초로 필러만을 시술하는 전문의와 미술을 전공한 필러디자이너의 협진을 수행하고 있다는 점에서 타 의원과는 차별화된 강점을 자랑한다.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쁘띠퀸의원의 필러디자이너는 환자 개개인의 얼굴의 특징, 전체적인 조화와 각도는 물론 수술 부위와 비 수술부위의 조화로운 연결을 고려한 맞춤 디자인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개성을 살린 아름다움을 선사해 천편일률적인 성형미인의 전형을 탈피했다는 평가다.
한편 쁘띠퀸의원은 필러를 활용한 미용성형과 몸매교정, 여성성형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아테콜필러시술 지정병원이기도 한 쁘띠퀸의원은 반영구 필러를 전문적으로 시술하며, 정품, 정량을 사용하여 수만 건의 풍부한 시술사례를 보유한 의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