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방학 맞이 쁘띠성형 인기…간단하지만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 필요
2015-07-09 13:06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본격적인 불볕 더위의 시작과 동시에 여름 방학, 그리고 하반기 취업 시즌이 찾아왔다. 이럴 때에는 상대적으로 다른 기간에 비해 많은 사람들이 쁘띠 성형을 찾기 마련이다. 휴식 기간을 통해 그 동안의 콤플렉스를 개선한다거나 좋은 인상을 심어주기 위한 시술법은 택하는 것.
보톡스, 필러, 윤곽주사, 레이저 시술 등 간단한 방법으로 절개와 같은 수술을 거치지 않고도 간단 성형이 가능하기 때문에 성형외과 사이에서도 시술 문의 및 예약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러한 쁘띠 성형은 시술 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고 비용 또한 낮게 책정되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볼륨감 없는 이마, 팔자주름, 무턱, 낮은 콧대 등 누구나 자신의 신체 부위에 콤플렉스 한 두 개 정도는 안고 살아간다. 하지만 절개 수술은 시술에 비해 위험 부담이 크고 회복 기간도 길기 때문에 막상 결정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따라서 최근에는 쁘띠 성형을 통해 제 2의 인생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미학성형외과는 ‘의학과 예술이 만나 진정한 아름다움을 창조한다’는 슬로건과 함께 환자들의 만족도를 최상위로 끌어올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1:1 전담 마취 시스템을 통해 마취에 대한 전문성을 높였으며, 수준 높은 의료 시스템을 제공하며 환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이 일고 있다. 또한, 수술 후 전담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여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진행한다. 여기에 다년간 수술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의료진은 더욱 믿음이 간다.
현대미학성형외과 황호 원장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쁘띠 성형을 결심하는 환자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허위 광고나 잘못된 의학 지식으로 오로지 빠르고 저렴한 가격만 선호해서는 안된다”며 “비록 다른 수술에 비해 위험 부담이 적은 쁘띠 성형이지만, 무엇보다도 시술 전 의료진과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통해 자신에게 부족한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를 개선해 나가는 데 주력해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현대미학성형외과는 눈 성형센터, 코성형센터, 안면윤관센터, 동안성형센터, 체형성형센터, 가슴성형센터, 쁘띠센터 등 각 분야별 센터를 운영하여 의료 시술의 전문성을 높이고 있다. 그 중 쁘띠센터에서는 보톡스, 필러, 울트라스킨, 프락셀시술 등을 담당하고 있으며 의료품의 정품용량을 사용으로 안전하게 시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따라서 시술 후 부기 및 멍이 적은 편이며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간단한 시술을 선보이며 환자들에게 즉각적인 효과를 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