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문화센터, 8월 31일까지 '가을학기 회원' 모집

2015-07-25 00:01

[지난 19일 홈플러스 세종점 문화센터에서 제1회 ‘파파 캠핑요리 경연대회’ 결승전이 열렸다.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최근 요리하는 남자 열풍에 발맞춰 이번 가을학기에도 제2회 홈플러스 요리대회를 개최한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홈플러스는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124개 문화센터에서 가을학기 신규회원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가을학기는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점포별 평균 550여 개, 총 7만여 개의 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이번 가을학기에 ‘문화센터와 함께하면 와인이 더 맛있어집니다’라는 테마로 '나에게 맞는 와인찾기', '와인에 어울리는 쿠킹클래스' 등의 강좌를 개설한다.

특히, 최근 요리하는 남자를 대상으로 한 쿡방 열풍에 발맞춰 지난 여름학기 '제1회 파파(PaPa) 캠핑요리 경연대회'에 이어 이번 가을학기에도 '제2회 홈플러스 요리대회'를 연다.

이번 경연대회는 지난 5월 31일 남현점, 상봉점, 인천 청라점, 동수원점, 세종점, 강원 원주점, 대구 성서점, 부산 센텀시티점, 전주 효자점, 울산점 등 전국 10개점 예선전을 시작으로 7월 19일 세종점에서 최종 본선을 치뤘다.

가을학기에 개최하는 '제2회 홈플러스 요리대회'는 홈플러스 유방암 캠페인과 연계해 ‘엄마의 건강은 가족의 행복, 아내를 위한 건강 요리대회’라는 테마로 아내를 사랑하는 남편들을 대상으로 한다. 9월 1일부터 문화센터 방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또 바른 식생활과 건전한 식문화 가치 인식 확산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바른 밥상, 밝은 100세 쿠킹 클래스’도 전국 16개 점포에 개설한다.

이 외에도 퇴근 후 저녁시간대를 활용해 자기계발에 나서는 직장인들을 위해 저녁시간대 강좌인 ‘밤이면 밤마다 올빼미 강좌’를 확대하고 수강료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아빠랑 행복타임! 우리아이 힘을 내요’, ‘요리 한 접시로 우리 아빠 기 살리기’, ‘뷰티 UP! 기운 UP! 우리 엄마 힘내세요’ 등 가족 구성원의 다양한 관심사를 타깃으로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강좌를 개설, 가족의 건강과 기 살리기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가을학기 신규회원 모집기간동안 문화센터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1만명 회원님께 무료수강권을 쏩니다!’ 이벤트를 실시, 수강 등록 선착순 1만명 회원에게 가을학기 3000원 무료수강권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홈플러스-현대M-Edition2 카드로 결제 때 수강료 30% 청구할인, 홈플러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가 문화센터 회원 가입 때 5000원 할인, 문화센터 정규강좌 수강회원 대상 홈플러스 매장에서 6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쿠폰 제공(32개 점포에 한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점포 문화센터 안내데스크 및 홈페이지(http://school.homeplu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