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머리도 진리지"…유노윤호, 팬들 응원 속에 21일 현역 입대

2015-07-22 00:01

[사진=동방신기 공식 홈페이지/"짧은 머리도 진리지"…유노윤호, 팬들 응원 속에 21일 현역 입대]

아주경제 강아영 기자="짧은 머리도 진리지"…유노윤호, 팬들 응원 속에 21일 현역 입대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팬들의 응원 속에 21일 현역 입대 했다.

21일 유노윤호는 경기도의 한 육군 훈련소로 입소했다. 앞으로 5주간의 기초군사 훈련을 받고 자대 배치 후 21개월간의 군 복무를 이행할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유노윤호가 조용히 입대하기를 희망 한다"며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유노윤호는 지난 달 14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동방신기 앙코르 콘서트에서 군 입대를 언급한 바 있다. 당시 유노윤호는 "군입대는 새로운 여행을 다녀오는 것이다. 웃으면서 떠나고 싶다. 믿음을 저버리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또한 유노윤호는 입대 전까지 주연을 맡은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촬영을 마쳤으며,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동방신기 스페셜 라이브 투어 콘서트와 광주 유니버시아드 대회 개막식 축하공연을 갖고 열정적인 무대를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했다.

입소를 하루 앞둔 20일에는 특별한 일정 없이 가족 및 지인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유노윤호의 전역일은 2017년 4월 20일이다.
"짧은 머리도 진리지"…유노윤호, 팬들 응원 속에 21일 현역 입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