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공개연애 안한다더니..4살 연하 남자친구와 결혼 임박?

2015-07-21 16:30

[한고은, 사진=MBC '무릎팍도사'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진 기자 = 공개 연애중인 배우 한고은이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한 언론매체는 21일 한 웨딩 업체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한고은이 남자친구와 결혼을 결심했다”며“드레스와 웨딩 사진 등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들어갔다”고 보도했다.

이에 한고은의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 측은 “현재 두 사람이 진지하게 만나고 있기 때문에 결혼과 관련한 것들을 알아 볼 수는 있을 것 같다”면서도 “구체적인 결혼 계획을 잡은 것은 아니다”고 말을 아꼈다.

앞서 한고은의 소속사 관계자는 "한고은이 열애 중이다. 교제 기간은 얼마 되지 않았다"고 밝힌 바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한고은의 남자친구는 대기업 회사원으로 알려졌다. 아직까지 결혼 얘기가 나오지는 않았으나, 둘 다 혼기가 찬관계로 결혼도 염두에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한고은은 과거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공개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한고은은 공개연애를 했던 이유에 대해 “본의 아니게 그렇게 됐다. 사랑을 한다는 게 죄 짓는 게 아닌데 굳이 감춰야 하냐”고 말했다.

이어 “이제 공개연애를 하지 않겠다. 차라리 나중에 결혼 발표를 하는 게 나을 것 같다"며 "사람은 누구나 지금 사랑이 마지막이라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잔해들이 주홍글씨처럼 남는다”고 씁쓸한 모습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