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남성 개인 맞춤 쇼핑 서비스 ‘매츄피츄’ 정식 서비스 시작

2015-07-09 13:49

[사진제공-네오위즈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매츄피츄(대표 하상훈)가 직장인 남성 전용 개인 맞춤 쇼핑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목) 밝혔다.

‘매츄피츄(Matchufitu, http://www.matchufitu.com/)’는 ‘당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을 맞춰준다’는 의미를 담은 ‘Match you fit you’의 줄임 말로, 바쁜 직장 생활로 쇼핑에 큰 피로를 겪는 현대 남성들을 위한 온라인 맞춤 쇼핑 서비스다.

‘매츄피츄’ 홈페이지에서 스타일 정보를 입력한 뒤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전문 퍼스널 쇼퍼(Personal Shopper)와 연결돼 메신저 상담이 이뤄진다.

상담 이후에는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의상을 구성해 제안하고, 고객이 결정하면 집까지 무료로 배송 해준다. 특히 옷을 직접 입어보고 마음에 드는 제품만 구매하는 후결제 방식으로, 원하는 옷을 선택할 때까지 모든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격, 색상, 재질, 디자인 등 고객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해 국내 주요 백화점에 입점한 유명 브랜드부터 개성 넘치는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40여 개 브랜드에서 1만여 개에 달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들을 추천해 주어 폭넓게 선택 할 수 있다.

‘매츄피츄’는 현재 셔츠, 면바지, 청바지, 티셔츠 등 비즈니스 복장부터 가벼운 캐주얼 제품까지 다루고 있으며, 점차 범위를 확장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하상훈 ‘매츄피츄’ 대표는 “매츄피츄에서 버튼 하나만 누르면 내가 원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원하는 곳에서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새로운 쇼핑 패턴을 누리게 될 것”이라며, “시간을 많이 들이지 않고도 손쉽게 원하는 스타일의 의상을 구입하고자 하는 남성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매츄피츄’는 네오위즈게임즈가 운영하고 있는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네오플라이’의 투자 및 지원을 받고 있는 스타트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