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올라 동물마스크팩, 바캉스 필수 마스크팩으로 추천
2015-07-08 14:00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니베올라(NIVEOLA)의 동물마스크팩이 올 여름 바캉스 시즌 필수 마스크팩으로 추천되고 있다.
니베올라는 지난 4월, 고양이와 강아지, 백호를 본뜬 3D 동물 마스크팩 3종과 백조, 제비, 봉황의 3D 페스티벌 마스크팩 3종을 출시,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올해 바캉스 시즌 특수를 누리고 있다.
니베올라 동물마스크팩은 기존 제품들과 다르게 고급 셀룰로오스 원단을 사용하여 얼굴에 밀착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며, 피부색까지 보이는 투명해지는 원단의 특성을 이용해 인쇄된 이미지 부분과 피부색이 분리되어 입체적인 3D 느낌을 주어 재미를 더한 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기존 동물 마스크팩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인 색 빠짐 현상과 잉크의 역겨운 냄새 등에 대해 특허 기술(특허 제10-1521492호)을 적용하여 문제점을 해결했다. 이 특허 기술은 안전성 관련 문제에 따라 1년여의 시간 동안 연구개발해 만들어진 기술이다.
업체 관계자는 “니베올라 동물마스크팩은 즐거운 피부관리를 위한 필수 제품으로 바캉스 시즌, 자칫 소홀하기 쉬운 피부 관리를 도와줄 수 있어 더욱 인기”라며, “무엇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재미와 함께 미백, 보습, 주름개선 등의 미용효과를 함께 얻을 수 있어 올 여름 판매량이 급증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니베올라 동물마스크팩은 가까운 왓슨스나 인터넷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현재는 면세점 입점이 확정된 상태로 해외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포탈사이트에 ‘니베올라’로 검색하여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