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택시' 조선희와 유아인 함께한 화보촬영 현장! 영상으로 보니…

2015-07-08 10:46

[영상 출처=1st Look TV]

아주경제 김효정 기자 = 포토그래퍼 조선희 '택시' 출연 화제, '택시' 사진작가 조선희 최고의 모델로 유아인 김수현 신민아 꼽아 눈길, '택시' 조선희 성공 비법 공개, '택시' 조선희 남산 보이는 한남동 자택 공개 화제, '택시' 조선희 '1인 기업 성공시대' 특집 출연 화제,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포토그래서 조선희 독설 화제



7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1인 기업 성공시대' 특집으로 꾸며져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포토그래퍼 조선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사진을 전공하지 않은 대구 만물상회 셋째 딸 조선희가 고소영, 김혜수, 이정재, 정우성 등 대한민국 톱스타들이 사랑하는 포토그래퍼로 성공하기까지의 굴곡진 인생, 그리고 그녀가 생각하는 성공 비법이 공개됐다.

조선희는 "사진은 내가 좋아하고 더 잘하고 싶은 것, 명예나 부의 수단이 아니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것이 성공의 비결이라고 밝혔다.

이어 조선희는 MC들이 성공의 비결을 묻자 "요즘 강연회에 가면 '어떻게 하면 유명해질 수 있냐'고 묻는 사람들이 많다"며 "질문 자체가 잘못됐다.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이 먼저"라고 답했다.

특히 조선희는 성공을 꿈꾸는 청년들에게 "돈과 명예보다 좋아하는 일을 먼저 찾아라"고 전했다. 힘들지 않고 재미있기만 한 일은 없기 때문에 많은 경험을 해보고 자신이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일을 찾아야 한다는 것.

한편 이날 조선희는 함께 작업했던 스타들 중 최고의 모델을 묻는 질문에 "이정재와 정우성은 친하니까 빼겠다"며 유아인과 김수현, 신민아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조선희는 "유아인은 카메라 앞에서 자유로운 사람이다.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는다. 그냥 동영상을 찍듯이 물 흐르듯 논다. 끼가 장난 아니다"며 "반대로 김수현은 많이 움직이지 않다. 하지만 눈빛으로 다 한다. 세 번째로는 신민아가 최고의 모델이다"라고 설명했다.



 

'택시' 조선희가 꼽은 최고의 모델 '유아인·김수현·신민아' 화제[사진=tvN'택시'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