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론칭 기념 이벤트

2015-07-08 09:20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LG유플러스가 모바일 세계 최초 ‘롱텀에볼루션(LTE) 비디오포털’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이어지는 론칭 기념 이벤트는 기존 LG유플러스 모바일 인터넷TV(IPTV)인 U+HDTV 가입자는 물론 신규 가입자가 LTE비디오포털 애플리케이션(앱)을 실행해 로그인만 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타사 가입자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ID 간편가입만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매주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LTE비디오포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마이빔 프로젝터(2명), 보스스피커(3명), 설빙 빙수(45명)을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 여행 상품권도 준다.

특히 로그인만 해도 TV와 최신영화는 물론 외국어, 자격증, 인문학 특강 등 ‘프리미엄 지식팩’의 다양한 주문형비디오(VOD) 1만편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친구나 가족 등 지인에게 LTE비디오포털 앱을 추천만 해도 100% 당첨되는 VOD 쿠폰(1000원)을 기본 제공한다. 여기에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200명), 설빙 빙수(100명) 등도 준다. 자세한 내용은 LTE비디오포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영진 LG유플러스 P1팀장은 “LTE비디오포털 앱 하나만 있으면 원하는 맞춤형 VOD를 볼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는 것 같다”면서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모바일에서 외국어 학습은 물론 여행, 맛집 등의 다양한 VOD 콘텐츠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