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 ‘피아트 친퀘첸토’ 58주년 이벤트 진행…하이네켄 스타디움 입장권 제공

2015-07-02 14:42
7월 2일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축하메시지 올리면 하이네켄 스타디움 티켓 증정
7월 한달 간 전시장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종이 모형차 키트 증정
7월 4일 전시장 방문고객 친퀘첸토 모양 쿠키 증정

[사진=FCA 코리아]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FCA 코리아가 이탈리아의 개성있는 소형 자동차 ‘피아트 친퀘첸토’ 탄생 58주년을 맞아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이날 하루 동안 피아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fiatkorea)와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fiat_korea)에 친퀘첸토 생일 축하 메시지를 올리는 분 중 추첨을 통해 10명(1인 2매)에게 오는 4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일렉트로 뮤직 페스티벌 하이네켄 스타디움 입장권을 제공한다.

또 7월 내 피아트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피아트 친퀘첸토 종이 모형차 만들기 키트를 제공하고, 피아트 친퀘첸토의 생일 당일인 4일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친퀘첸토 모양의 쿠키를 선물로 준다.

정일영 FCA 코리아 마케팅 총괄이사는 “피아트 친퀘첸토는 1957년 7월 4일 탄생해 유럽을 대표하는 스타일리시 자동차의 아이콘으로 성장하며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라면서 “국내에서도 꾸준히 팬층을 늘려가고 있는 친퀘첸토의 생일을 고객 여러분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한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