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에 팬들 커플팔찌 증거 내놔 “데이트 방법은?”
2015-07-02 00:00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에 팬들 커플팔찌 증거 내놔 “데이트 방법은?”…이종석 박신혜 열애설에 팬들 커플팔찌 증거 내놔 “데이트 방법은?”
Q.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이종석과 박신혜의 열애설이 불거졌죠?
- 디스패치가 지난 1월 드라마 '피노키오' 종영 이후 지금까지 이종석과 박신혜가 약 4개월째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하지만 박신혜가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어 이종석과의 데이트 시간은 새벽 1시를 넘기지 않았다고 합니다.
Q. 열애설이 보도되자 소속사 측에서는 단순한 친구사이라고 해명했다고요?
그러나 두 사람의 팬들은 예전부터 이종석이 공공연하게 박신혜를 이상형으로 꼽아왔기 때문에 단순한 친구사이는 아닐 것이라는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Q. 또 박신혜와 이종석의 커플 액세서리도 관심을 얻고 있죠?
- 지난 3월 온라인 상에 게시된 '박신혜와 이종석이 사귀나요'라는 글이 성지글로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 글에는 "두 사람이 커플 팔찌를 착용하고 있고, 드라마나 광고와 같은 곳에서 만날 일이 많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습니다.
실제로 박신혜와 이종석은 각각 다른 행사장에서 비슷한 모양으로 추정되는 액세서리를 착용해 이 글의 내용을 더욱 뒷받침해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