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15회예고’유연석,강소라에“사랑해.매일 네 생각만 나”

2015-07-01 17:12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15회 예고 영상[사진 출처: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15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1일 방송될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연출: 박홍균, 김희원 극본: 홍정은, 홍미란) 15회에선 백건우(유연석 분)가 제주도에 남기로 하고 이정주(강소라 분)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이정주는 소라 껍데기에 담아 둔 목걸이를 보고 그 동안 백건우의 말을 믿어주지 못했던 것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백건우에게 털어 놓는다.

공정배(이한위 분)는 백건우에게 “네 아버지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자신의 인생을 다 던졌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한다.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15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공정배는 김해실(김희정 분)의 전 남편을 죽인 범인이 백건우의 아버지가 아니고 백건우의 친어머니인 백세영(이휘향 분)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숨기고 있다.

결국 송정근(이성재 분)도 백건우에게 제주도에 남아도 좋다고 말하고 백건우는 제주도에 남기로 한다.

백건우는 이정주에게 “나 매일 네 생각만 나 어떻하냐?”며 “사랑해”라고 말한다.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15회는 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