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회원가입하고 베페 베이비페어 무료 입장하세요!"

2015-07-01 00:01

[사진제공=베페]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베페가 7월 1일부터 8월 23일까지 베페 베이비페어 무료 입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베페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가입한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기존 회원의 경우, 회원 정보 수정 후 전시회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수정할 정보가 없는 회원이라면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확인' 버튼만 누르면 된다.

온라인 회원가입 시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다양하다. 베페 베이비페어 평생 무료입장뿐 아니라 전시회 관람 시 350여개 국내외 임신∙출산∙육아 관련 대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시회 기간 중 20~21일 양일간 선착순 입장객 2000명에게 마더플레이스 스트로우 보틀을 증정하며, 21일에는 전시장 홀 A3 입구에서 선착순 임신부 관람객 1000명(산모수첩이나 진료카드 지참)에게 밤부베베 순한 대나무 톡톡 목욕타올을 선물로 제공한다.

베페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만 확인 가능한 특별한 혜택도 다채롭다. '베페맘&대디 체험후기', '웹진 베페', '베페TV' 등 베페 홈페이지에서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콘텐츠를 통해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베페 홈페이지 가입 시 임신∙출산∙육아 전문 쇼핑몰 베페몰에 자동으로 가입, 육아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손쉽게 얻을 수 있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많은 임신부와 아기 엄마, 아빠들이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무료 입장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임신∙출산∙육아 기업 및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전시회' 운영으로 국내 육아문화 선도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오는 8월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홀 A, B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