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 카시트, 베이비페어 개최 전 품목 최대 50% 할인

2015-06-29 15:23

[사진제공=순성산업]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순성산업이 7월 5일까지 일주일간 온라인 최초로 베이비페어를 열고 순성 카시트를 비롯한 전 제품 최대 50%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순성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최근 메스르(중동호흡기증후군) 여파로 예정되었던 육아박람회가 연기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아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친 소비자를 위해 마련됐다.

순성산업은 2015 신제품 ISOFIX 전용 카시트 라온 구매 고객에게 20% 할인된 가격과 함께 총 12만원 상당의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KBS '소비자고발' 안전 테스트 1위를 통해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데일리 카시트는 25%, 트래블 오거나이저 멀티백 비플래디는 50%, 2단계 배변 훈련이 가능한 투스텝 유아용 변기는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순성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순성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온라인 최초로 육아박람회 수준의 최저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순성 공식몰뿐만 아니라 롯데i몰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순성산업은 온라인 베이비페어 진행과 함께 해당 기간 카시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를 7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순성 카시트를 구매하고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3D 쿨시트를 100%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개인 블로그나 순성 공식 카페에 제품 사용 사진 3장과 함께 구매 후기를 남긴 후 담당자(isoonsung@soonsung.com)에게 해당 게시물 URL과 배송정보를 메일로 보내면 된다. 롯데i몰 구매자의 경우 후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i몰 기획전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면연력이 취약한 임산부나 아이들이 많이 찾는 베이비페어가 속속 연기되면서 아쉬워하는 고객분들이 많았다"며 "기존의 육아박람회 이상의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카시트를 구매하고자 계획했던 분들이라면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