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나에게 딱 맞는 신형 K5 모델 확인하면 아이스커피 증정”
2015-06-25 15:45
고객의 운전습관을 알아보는 온라인 테스트 통해 가장 어울리는 K5 모델 제안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기아차는 ‘신형 K5’의 사전계약 실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4일까지 테스트를 통해 응모자에게 가장 적합한 신형 K5를 추천해 주는 ‘나에게 딱 맞는 K5 찾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나에게 딱 맞는 K5 찾기 이벤트는 △선호 디자인 △주행성능 △정숙성 △유지비 등의 항목들을 토대로 총 5번의 테스트를 거쳐 고객의 취향과 운전습관들을 파악하고, 이를 토대로 신형 K5의 다양한 라인업 중 응모자에게 최적화된 모델을 추천해주는 이벤트다.
기아차는 신형 K5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신형 K5의 다양한 라인업을 두고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의 선택을 돕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 또는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kia.com/kr/KIA_K5/main.aspx)에 접속해 온라인 테스트를 진행하면 되며, 즉석 경품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테스트를 마친 후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 휴대폰 인증 절차를 거치면 된다.
기아차는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즉석 추첨을 통해 총 5000명에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이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기아차는 9월 30일까지 출고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JBL 최신형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고, ‘내비게이션 유보(UVO) 2.0’을 선택한 사전계약 고객에게는 유보(UVO) 2.0 기본 서비스를 차량 보유기간 동안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등 사전계약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