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마지막 기회, 보육교사·사회복지사 과정 60% 할인
2015-06-25 13:27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하반기 보육교사 또는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한다면 오늘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의 60% 할인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온라인 자격취득 교육기관 미래원격평생교육원(원장 문규식, www.tltb.co.kr)이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과정을 30일 개강하고 최대 6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늘까지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의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증 과정을 신규 등록하면 등록금의 60%를 할인해준다. 신규 등록이 아니더라도 3명 이상 동반 수강하거나 기존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증 보유자가 타 자격증 과정을 수강할 경우에도 동일하게 수강료의 60%를 할인 지원한다. 또한 추천을 통해 강좌를 수강할 경우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상품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수강생읠 위한 무료 재수강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재수강은 수강생이 과목별 과제, 토론, 중간고사, 기말고사, 퀴즈, 출석률 등 학사일정을 모두 수행했으나 과락이 발생한 경우 과정 종료 후에 강의를 무료로 재수강할 수 있는 제도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2010년 설립한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전문 온라인 학점은행 기관이다. 교육부의 정식 인가를 받은 기간으로 시간과 공간 제약이 없는 온라인 수업을 진행할 뿐 아니라 일반 대학교는 물론 사이버대학보다 등록금이 저렴해 경제적인 비용으로 원하는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2학기 2차 학기는 30일 개강하며 등록금 60% 할인 이벤트는 오늘 25일까지 진행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의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과정과 장학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래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와 전화(1599-52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