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릿 이화수전통육개장, 박람회 유망 창업아이템으로 떠올라

2015-06-22 11:42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지난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서초구 양재동 소재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센터)에서 개최된 ‘제34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박람회는 유망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이는 자리로, 최근 창업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외식업 분야에서는 ㈜에브릿의 이화수전통육개장 브랜드가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많은 호응을 얻으면서 그 명성을 이었다.

이화수전통육개장은 3일간 진행된 ‘제34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서 많은 이들에게 육개장 맛을 선보이고자 시식행사를 진행했고, 상담을 진행하는 이들에게는 무료식사권 증정 등의 다양한 행사도 진행해 부스를 찾는 이들이 줄을 이었다.

또 박람회 기간 동안 창업 상담을 받았던 예비 창업자가 추후 가맹계약을 하게 될 경우에는 창업 비용에 포함되는 가맹비와 로열티, 교육비 등을 면제해주는 특전도 함께 제공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박람회 내 이화수전통육개장 부스는 쉬는 시간 없이 자영업자나 개인 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자들이 줄을 이었고, 창업 상담 줄도 끊이지 않아 현장에서 높은 호응을 얻은 브랜드로 이름을 알렸다는 후문이다.

이화수전통육개장 가맹본부 관계자는 “3일 동안 우리 부스를 찾아 주시고 관심가져 주신 덕분에 브레이크타임 없이 시식행사를 진행 했다. 우리 육개장과 보쌈을 맛본 분들 매우 만족해 하는 모습을 보여 알찬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한편, ㈜에브릿은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70여 건이 넘는 상담이 접수되어 이화수전통육개장 프랜차이즈 창업과 관련해 상담을 받았던 이들을 대상으로, 서울과 대전에서 각각 다양한 특전이 더해진 내용의 창업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화수전통육개장 프랜차이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 1588-3403 그리고 홈페이지(www.ihwasoo.com)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화수전통육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