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종합 분식 브랜드 (주)얌샘, 2015 중국 청두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2015-06-11 08:00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얌샘 김밥’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고 있는 프리미엄 종합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대표 김은광)이 ‘중국 청두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중국 북경에서 오는 6월 12일부터 오는 14일까지 개최되는 ‘2015 중국 청두 프랜차이즈 박람회’는 중국 내륙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청두(사천성)에서 이루어지는 이번 박람회는 중국 내륙에서 열리는 최대규모 박람회가 될 것으로 판단된다.

얌샘은 지난 5월에 있었던 ‘2015 중국 프랜차이즈 박람회 북경’에 이어 이번 박람회 또한 중국 시장 진출 위하여 마스터프랜차이즈 확보를 목적으로 이번 청두 박람회에도 참가하기로 결정하였으며, 잠재 고객을 위한 브랜드 홍보를 함께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얌샘 관계자는 “국내에서 쌓아온 프리미엄 김밥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메뉴와 경쟁력으로 중국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글로벌 외식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것이다”고 전했다.

얌샘김밥은 오는 6월 22일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무료창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얌샘 홈페이지(www.yumsem.co.kr) 또는 문의전화(1644-337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얌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