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정통 무협 액션 RPG ‘바람을 가르다’ 사전예약 실시

2015-06-09 10:35

[사진제공-쿤룬코리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가 신작 정통 무협 액션 RPG ‘바람을 가르다’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200원보’, ‘강화석’, ‘인기 협객’ 등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3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고,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게임 정식 출시 후,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면 3천원 무료 쿠폰 및 다양한 혜택의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정통 무협 액션 RPG ‘바람을 가르다’ 게임 BI(Brand Identity)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BI는 ‘바람을 가르다’란 동양적 제목에 맞게 진한 먹물로 휘갈겨진 배경에 은빛 서체로 제작됐다. 복수와 욕망, 정의가 교차하는 무림의 세계에서 검을 휘두르며 명예를 지키려는 강호의 강인한 의지와 분위기가 느껴진다.

‘바람을 가르다’는 중국 인기 무협소설을 배경으로, 일반던전, 파티던전, 야외전투 등 방대한 전투 콘텐츠와 다양한 강화 콘텐츠가 매력적인 정통 무협 액션 RPG다. 캐릭터 성장 속도가 빨라 속 시원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레벨에 따라 새로운 즐길 거리가 끊임없이 오픈돼 올여름 질릴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을 총괄하는 라이언 옌 부사장은 “‘바람을 가르다’만의 시원시원한 재미를 극대화하고자 막바지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더불어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바람을 가르다’ 사전등록 및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cu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