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봉사단체,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2015-06-09 10:25
1365에서 봉사시간 인증도 받아

아주경제 모석봉 기자 = 한국대학봉사단체(대표 송지훈)가 여름방학을 이용해 해외영어캠프와 봉사활동, 체험활동을 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방학이 다가오면 학부모들은 자녀들을 위해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는데 해외영어캠프는 이러한 고민을 품고 있는 많은 학부모들이 선택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또한 대학생들도 확실한 영어학습을 위한 어학원을 찾는다.

해외영어캠프는 국가마다 다르고 프로그램마다 성격이 달라 학부모의 선택이 중요할 수밖에 없다. 영어 능력을 향상시킨다는 목적과 아이들의 태도를 다르게 변화시키기에 직접적으로 해외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양질의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한국대학봉사단체에서 주최하는 글로벌교육 ‘KUVA VIP-Camp’는 영어캠프 선택에 고민을 갖고 있는 학부모를 위해 진짜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는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최고의 강사진을 제공할 예정이다.

글로벌교육 ‘KUVA VIP-Camp’는 문법보다도 speaking, listening, writing위주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마닐라 마카티에 위치한 호텔에서 1대1로 항상 담임교사의 관리 아래 수업이 진행된다.

오전 수업은 1대1 맞춤형 개인수업 또는 1대3, 1대4 그룹수업을 미국 교과서로 진행되고 오후 수업은 필리핀 박물관, 워터파크, 쇼핑몰, 놀이공원, 체험관광, 필리핀 내 명문대학교 방문 및 청강 등 체험학습 수업을 진행된다. 저녁 수업은 국내 내신이나 수능 진도를 맞춤형 수업이 추가로 진행된다.

주말에는 특별 활동으로 인성교육을 위해 매 주말마다 각각 봉사활동과 체험활동을 담당개인교사와 함께하고 이는 국내 봉사포털 1365에서 봉사시간(100시간 이상-노력봉사, 교육봉사, 체험활동 등)을 인증 받을 수 있다.

동행하는 담임교사는 UP University, La Salle University, Far Eastern University 출신의 선생님들이 개인교사가 돼 원어민이 구사하는 영어를 배울 수 있으며 스파르타 교육, 문법 위주 교육이 아닌 실제로 매일 영어 선생님들과 체험을 통해 듣고 말하는 Fun Fun 한 영어학습이다. 또한 모든 활동을 담임교사와 1대1로 항상 같이하고 생활하며 영어로만 사용하게 된다.

인원은 소수정예로 선착순 20명에 한하여 접수를 받고 있다. 또한 부모 동반도 가능하다.

한국대학봉사단체의 글로벌교육 ‘KUVA VIP-Camp’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kuva.or.kr 또는 연락처(대표 송지훈· 010-5880-8110, 070-8272-811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접수는 www.kuva.or.kr 공고,접수에서 체험캠프지원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