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부산국악원 대학생 서포터즈 ‘국악나래-GUGAK NARAE’ 모집
2015-06-08 15:38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국립부산국악원(원장 서인화)은 미래의 숨은 인재 발굴과 홍보마케팅 사업 확장을 위한 대학생 서포터즈 ‘국악나래- GUGAK NARAE’를 모집한다.
대학생 서포터즈 '국악나래-GUGAK NARAE'는 열정있는 대학생이 끼와 재능을 발휘해 국립부산국악원의 다양한 홍보‧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하여 아이디어대회와 기획기사, 한류확산을 위한 국악공연 마케팅강화를 위한 콘텐츠 개발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운영기간은 7월부터 11월까지 총 5개월 동안이며, 월1회 정기모임을 통해 아이디어 회의를 개최하고 월1회 개별 및 팀별 결과물을 제출한다. 활동비는 따로 지급되며 아이디어뱅크(대회)를 통한 조별경합으로 우수 조를 선정하여 상금을 수여한다.
대학생 서포터즈를 통해 다양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발굴하고 국악에 대한 이미지가 친근해지기를 기대한다. 모두가 보고 싶어 하는 국악 공연을 함께 만들어갈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
모집인원은 총 12명으로 부산지역 대학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모집부문은 홍보‧마케팅‧통역‧영상‧사진‧디자인 등 자유롭게 지원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오는 22일부터 7월 3일까지 국립부산국악원 누리집(http://busan.gugak.go.kr/)을 통해 지원서를 다운로드받아 이메일(gugak0528@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면접심사(7.9.목)를 거쳐 최종합격자는 7월 13일에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국립부산국악원 누리집(http://busan.gugak.go.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