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언프리티 랩스타 ‘제시’와 ‘키썸’ 캐릭터 출시
2015-06-04 15:37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4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여성 랩퍼 ‘제시’와 ‘키썸’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두 사람은 케이블 채널의 음악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뛰어난 랩 실력과 솔직한 입담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 신곡 발표와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까지 다양한 활약을 보이고 있다.
이번 캐릭터에는 제시와 키썸의 개성 있는 목소리로 녹음된 서든어택 프리스타일 랩 감정표현 기능을 제공하며, 최신 캐릭터 기능과 함께 적을 공격할 때 상대방의 남아있는 체력(HP)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피격자 HP게이지 표시’ 신규 기능도 새롭게 추가했다.
오는 18일까지 제시, 키썸 퍼즐 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유저 중 각각 선착순 300명과 제시, 키썸 퍼즐을 모두 완성한 유저에게는 두 사람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참석 기회를 제공하며, 이후 퍼즐을 완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해당되는 캐릭터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캐릭터 사용 기간을 40일 이상 만드는 유저에게는 ‘키썸’, ‘제시’, ‘힙합’, ‘래퍼’ 등 유니크 칭호 4종을 모두 지급한다. 또한 캐릭터 카운트 아이템을 통해 ‘래퍼 꽝 쿠폰’을 5개 이상 모으면 래퍼 캐릭터 세트가 담긴 ‘래퍼 꽝 보상상자’를 제공한다.
폭파하우스에서는 맵 내 모든 지역에 ‘C4 폭탄’ 설치가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폭파하우스 레드 및 블루 진영 각각 10회 승리를 달성하면 ‘C4’ 칭호와 5만 경험치를 지급한다.
6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특정 시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새로운 반투명 주무기 ‘TRG21(IS) 반투명’, ‘AK47(IS) 반투명’ 등을 지급하며,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최대 15만 경험치를 제공한다. PC방에서 이벤트 참여 시 키썸, 제시 신규 캐릭터 세트 아이템을 추가 선물한다.
신규 캐릭터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