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로저스’, 인기 패션브랜드 스베누 제휴 이벤트 실시
2015-06-04 15:13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4일, 패션브랜드 스베누(대표 황효진)와 제휴를 맺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7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거나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할 수 있는 ‘스베누 불사조 뱃지’를 모아 ‘스베누 트레이닝 상하의’, ‘검은토끼 머리띠’, ‘시무룩한 고양이 꼬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스베누 불사조 뱃지’를 한 번 이상 획득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베누 최신 신발 ‘아쿠아 카미노블랙’을 선물하고, ‘스베누 에디션 코스튬’을 구입한 유저 중 추첨해 신발 ‘아쿠아 카미노블랙’,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이번 제휴 이벤트와 함께 클로저스 주인공 캐릭터 ‘이세하’의 기본 공격력, 각종 스킬들을 상향 개편하고, ‘플레인게이트’ 지역에 ‘안개 벌판’, ‘신록의 투기장’, 붉은 회랑’, ‘악몽의 제단’ 등 신규 던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클로저스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강남역, 역삼동, 구로역 등 실제와 똑같이 구현된 서울 중심가를 배경으로 특이하고 남다른 재능을 가진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액션이 가장 큰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