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분양열기, '장유 덕산아내 에코캐슬'이 이어가..

2015-06-03 17:51
- 견본주택 개관 이후 주말 3일 간 2만 여명 방문

[사진 = '덕산아내에코캐슬' 모델하우스 내부]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경남 김해시의 뜨거운 분양열기가 6월에도 이어질 전망이다. 덕산이 경남 김해시 삼문동에 신규공급하는 '장유 덕산아내 에코캐슬'의 견본주택에 수많은 방문객들이 몰리면서 분양열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지난 29일(금) 견본주택을 개관한 이후 3일간 무려 2만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이 곳에는 이른 아침부터 오후 늦게까지 끝 없는 인파로 긴 행렬이 이어지면서 온 종일 북새통을 이루기도 했다. 주말 오후에는 방문객들이 한꺼번에 몰리면서 200m가량의 대기행렬이 이어졌으며, 입장을 위해서는 30분 가량을 무더위 속에서 기다려야했다.

‘장유 덕산아내 에코캐슬’은 총 14개 동, 최고 21층, 998세대 대단지 아파트다. 전용면적은 69㎡, 84㎡A, 84㎡B, 100㎡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장유신도시와 바로 접해 있는 만큼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롯데마트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등이 인접해 쉽게 쇼핑을 즐길 수 있고, 장유문화센터, 김해롯데워터파크도 가까워 여가활동을 즐기기도 좋다.

능동초, 능동중, 김해삼문고의 통학이 도보로 가능하고 대청중•고와 장유고, 김해외국어고등학교도 인접해 있으며, 장유신도시 내에 학원시설 등을 이용할 수도 있다. 또 14번 국도, 경부•남해고속도로를 통한 김해 및 부산 접근성이 용이, 창원터널·불모산터널을 이용해 창원, 마산, 진해 출•퇴근이 편리하다.

아파트는 단지 설계와 특화된 평면 등이 돋보인다. 단지 내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로 조성해 입주민의 안전성을 높였으며 쾌적성과 개방감도 확보했다. 이로 인해 단지 내 녹지율이 37%에 달해 마치 공원을 품은 친환경 아파트로 건립된다.

집 밖에서도 휴대폰을 이용해 집안의 기기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홈네트워크시스템’이 구축된다. 레저용품이나 계절용품 등 부피가 큰 물건들의 수납을 해결할 수 있는 입주민 대여창고도 150여실 제공한다.

또한, 각 가정의 에너지 절감을 위하여 대기전력 차단시스템, 일괄소등스위치, 실별 온도 제어시스템 등도 설치된다. 또한 태양광발전시스템을 설치해 공용전기요금도 절약할 방침이다.

틈새면적인 전용 69㎡형은 광폭 3베이∙3룸 구조로 설계됐다. 특히 안방 4.5m 와이드 붙박이장 설치되어 관람객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84A㎡은 4베이로 주방 옆으로는 대형펜트리가 설치돼 있어 풍부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또한 주방쪽에 위치한 발코니를 통해 주방용품이나 식자재 등을 쉽게 정리할 수 있다.

84㎡B형은 주방은 주부의 작업 동선을 줄일 수 있고 수납공간을 최대화할 수 있는‘ㄷ’자형(확장형)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드레스룸도 마련돼 간편하고 깔끔한 의류보관을 가능토록 했고, 100㎡형에는 4베이∙4룸 혁신평면이 적용돼 채광성 및 통풍성을 더욱 높였으며, 전면과 후면 발코니가 설치되어 있어 확장시 훨씬 넓은 실사용면적을 확보할 수 있다.

오는 3일(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순위는 4일(목), 2순위 5일(금)에 청약접수를 받는다. 중도금 1•2회차는 이자후불제, 나머지 3~6회차는 무이자혜택이 제공돼 계약자들의 초기부담비용도 크게 줄여줄 방침이다.

견본주택은 김해 서부경찰서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 055-311-8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