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섹곰 ‘19곰 테드2’, 유병재 매니저 삼아 6월 25일 개봉 확정

2015-06-03 13:07

[사진=영화 '19곰 테드2' 티저 포스터, 페이스북 캡처]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19곰 테드’로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올킬하며 제작비 11배에 달하는 흥행 신화를 일으킨 욕정곰의19금 코믹버스터 ‘19곰 테드2’(감독 세스맥팔레인)가 오는 25일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R등급 코미디라는 장르적 한계를 딛고 R등급 코미디 사상 최고의 흥행 스코어를 기록하며 미국, 호주, 독일 비롯 전세계 24개국 박스오피스를 초토화시킨 ‘19곰 테드’가 3년만에 더욱 화끈하고 끈적하게 돌아왔다. ‘19곰 테드2’는 인간이 아닌 한낱 물건(?)일 뿐이라는 법원의 판결을 받고 멘붕에 빠진 욕정곰 테드가 그의 썬더 버디 존과 함께 진정한 인간이 되기 위해 벌이는 본격 19금 코믹버스터.

‘19곰 테드2’는 전작에 이어 취미는 음담패설, 특기는 여자 꼬시기인 반전 매력의 소유자 테드를 연기한 세스 맥팔레인과 30년째 죽고 못사는 테드의 절친 존을 연기한 마크 월버그가 또 한 번 찰떡 호흡을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뿐만 아니라 1편의 제작진들 역시 그대로 참여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뇌섹남테드의 발칙한 입담과 유쾌한 매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레미제라블’ ‘맘마미아’의 아만다 사이프리드, ‘루시’ ‘다크 나이트’의 모건 프리먼, ‘테이큰’의 리암 니슨까지 이름만으로도 심쿵하는 최고의 캐스팅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더욱 화끈해진 에로맨틱성인곰으로 거듭난 테드의 전격 내한 소식까지 전해진 가운데 ‘19곰 테드2’의 공식 페이스북에 ‘무한도전’ 식스맨으로 화제를 모았던 방송작가 유병재가 “내가 매니저 좀 해봐서 아는데, 이건 그냥 월급도둑일 듯”이라는 매니저 지원 댓글을 남겨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험잨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유병재 매니저로 뽑아줘요ㅋㅋ” “이 매니저 추천합니다. 이미 경험치 조건 충족” “헐 테드랑 미친 케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 댓글을 남기며 압도적으로 유병재를 매니저로 추천하고 있어 과연 유병재가 매니저로 선정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개봉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테드의 올누드 뒤태와 ‘욕정곰의 귀환’이라는 카피로 전편에 이어 테드가 얼마나 더 화끈하고 질펀해졌는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1편보다 강력해진 음담패설과 발칙함으로 더욱 버라이어티해진 에피소드들부터 심쿵 캐스팅까지 놓칠 거 하나 없는 핵꿀잼으로 돌아온 코믹버스터 ‘19곰 테드2’는 오는 25일에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