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프트 서울 강남, 레이디스 나잇 패키지 선봬

2015-06-01 10:35

[사진=알로프트 서울 강남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알로프트 서울 강남(Aloft Seoul Gangnam, www.aloftseoulgangnam.com)에서 여자들을 위한 레이디스나잇(Lady’s Night)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알로프트룸 1박과 누크 레스토랑(Nook restaurant)에서 와인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다이닝 코스가 포함돼 있고 와인을 즐기는 취향에 따라 옵션 A, B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파클링 와인 1병(750ml)과 오늘의 피자가 제공되는 레이디스나잇A 패키지는 2인 기준 15만원(세금별도)이며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 플라이츠(Wine Flights) 2인이 포함돼 있는 레이디스나잇B 패키지는 17만원(세금별도)이다.

와인 플라이츠(Wine Flights)는 알로프트 서울 강남의 대표적인 F&B 프로모션으로, 매일 저녁 6시부터 9시 30분까지 17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는 실력파 밴드의 라이브 공연까지 즐길 수 있다.

한편 알로프트 서울 강남의 첫 번째 레이디스나잇 패키지를 기념해 투숙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6월 한 달간 호텔을 통해 예약 후 투숙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청담동의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에클라바치(Eclatbaci, www.eclatbaci.com)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30만원 상당의 목걸이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