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가요계 엑소주의보 발령…'러브 미 라잇' 6월 공개

2015-05-29 11:27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발매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글로벌 대세 엑소가 타이틀 곡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으로 올 여름 가요계 석권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타이틀 곡 ‘LOVE ME RIGHT’은 펑키한 리듬과 악기섹션이 돋보이는 밝은 느낌의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드라이브의 설렘과 행복함을 담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 앞서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를 통해 보여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또다른 반전 매력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엑소는 오는 6월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5일 KBS ‘뮤직뱅크’, 6일 MBC ‘쇼! 음악중심’, 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엑소는 오는 30~31일 양일간 중국 상하이 벤츠 아레나에서 ‘EXO PLANET #2 – The EXO’luXion – in SHANGHAI’를 개최, 지난 3월에 열린 서울 공연 이후 첫 해외 공연인 만큼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현지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엑소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LOVE ME RIGHT’은 오는 6월 3일 전격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