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온라인 MMORPG ‘이카루스’ 서비스 이관 기념 이벤트 실시

2015-05-28 17:01

[사진제공-와이디온라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한 MMORPG ‘이카루스’의 공식적인 국내 서비스 시작에 앞서 업데이트 및 서비스 이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목)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난 2014년 4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지역 ‘엘로라의 성역’을 공개하고, 신규 던전 ‘잊혀진 성지’ 및 ‘도전의 탑’ 컨텐츠를 새로 추가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최대 레벨이 55레벨까지 상향되어 신규 스킬 10종을 선보이고, 스킬 연계 사용 시 다른 효과를 추가하거나 대상에게 데미지를 가하는 스킬 연계 방식을 강화해 플레이에 재미를 더했다.

상점 판매를 통해 펠로우 조각을 콜렉터 주화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펠로우 관련 물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된다. 이 밖에도 신규 헤어스타일 5종 추가 및 PC방 전용 펠로우 연구소가 추가되는 PC방 혜택을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는 6월 17일(수)까지 업데이트 및 서비스 이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각 던전 및 일부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는 유저에게 한정판 펠로우, 카라샤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YD카드’를 제공하며, 이는 일일 퀘스트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카드는 와이디온라인 NPC를 통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으며, 버프 아이템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YD카드 획득 시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이 중 1000명을 추첨해 지포스 GTX970그래픽카드, SSD 500GB, CORSAIR GAMING 키보드, 문화상품권, 이카루스 우산 등의 현물 경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신규 컨텐츠인 ‘도전의 탑’을 클리어하는 유저에게 단계별로 엘로라 아이템, 영웅/전설 펠로우 및 YD카드를 지급하며, 같은 기간 동안 PC방 이벤트도 진행해 기존 PC방 혜택의 2배를 적용하고 추가적으로 매시간마다 YD카드 1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안정적인 서비스 이관 작업을 통해 MMORPG ‘이카루스’가 새 단장을 마치고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된 서비스 제공 및 유저 친화적인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카루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4월 29일(수)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와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 및 ‘미르의 전설2’, ‘미르의 전설3’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에 따라 오는 6월 1일(월)부터 정식 서비스 제공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