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드라마 여왕의 꽃]장용,김성령ㆍ이종혁에“결혼해”..김성령,스폰서 자작극 성공

2015-05-24 02:38

[사진 출처: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23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연출: 이대영, 김민식 극본: 박현주) 21회에선 레나정(김성령 분)이 스폰서 자작극을 성공시켜 박태수(장용 분) TNC그룹의 대표로부터 박민준(이종혁 분)과의 결혼을 허락받는 내용이 전개됐다.

박태수 회장은 레나정과 박민주의 스폰서 기사를 보고 분노했다. 하지만 회사의 이미지 실추를 막기 위해 레나정과 박민준을 불렀다. 박태수 회장은 레나정에게 “당신이 원한 게 이런 거였어? 내 회사 내 아들 물 먹이는 거였냐고? 이게 다 당신 때문에 벌어진 일이니깐 당신이 책임져!”라며 “회사를 살기를 위해서 이사회 결정을 따르는 거니깐 결자해지라고 생각하고 두 사람에서 시작된 일이니깐 두 사람이 끝내. 알았어?”라며 할 수 없이 레나정과 박민준의 결혼을 허락했다.

이후 레나정은 주차장에서 마희라(김미숙 분)와 만났다. 레나정은 “방금 회장님께서 불미스러운 일을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로 덮으라고 지시하셨어요”라고 말하자 마희라는 당황해 아무런 말을 하지 못했다.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은 매주 토,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