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 하나투어 부산웨딩박람회'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이 가득

2015-05-19 11:08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대한항공과 부산롯데면세점이 후원하는 <안심 하나투어 부산웨딩박람회>가 5월 30일~31일 오후 12시~18시까지 부산 LG전자 가야점에서 개최된다.

주최측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웨딩시즌 동안 눈에 띄게 좋은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평소 단가금액이 높은 허니문을 좀 더 저렴하면서도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공정성을 더해 준비됐다.

기타 웨딩박람회와 달리, 하나투어 부산웨딩박람회에서는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허니문 외에도 웨딩, 혼수, 예물, 가전 등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이 가득 준비된 것이 특징으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또 국내 우수 여행사인 하나투어가 주최하는 만큼, 안전하면서도 각자 취향에 맞는 다양한 허니문 여행지역에 대해서도 보다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해 높은 고객 만족도가 예상된다.

박람회 기간 동안 각 허니문과 웨딩 분야 별 상담 및 계약을 진행하면 분야 별 다양한 이벤트 혜택까지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부산허니문박람회에서 대한항공 허니문 상품을 예약할 경우에는 하나투어 추가마일리지 및 신세계 상품권, 웨딩카 등 선착순 혜택이 더해져 더욱더 많은 혜택을 가져갈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이 관계자는 “이번 부산 웨딩 박람회에서는 허니문뿐 아니라 웨딩, 예물, 가전, 침구, 한복, 예복, 웨딩카 등 결혼 전에 미리 준비해야 하는 다양한 부분들을 한자리에서 쉽고, 저렴하면서도 안전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안심 하나투어 부산웨딩박람회>는 오는 5월 30일(토)부터 31일(일) 단 이틀 간만 부산 LG전자 가야점 2F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사전 신청을 통해 방문한 고객에게는 부산롯데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 및 웨딩바우처 제공, LG전자 가야점 3만원 할인권 및 전기그릴 교환권 제공 등의 특급 혜택도 더해진다. 하나투어 부산 웨딩박람회 문의: 051-806-7474
 

[하나투어 부산웨딩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