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와 웨딩박람회 동시 개최… 결혼정보 총 망라

2015-05-06 16:27
제28회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 9~10일 개최… 최대 130만원 할인 혜택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국내 최대 웨딩박람회를 진행하는 웨딩앤아이엔씨가 제28회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웨딩앤의 명성에 걸맞은 최고의 할인혜택, 경품이벤트 등이 마련돼 있어 신혼여행으로 고민하는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최적의 신혼여행 가이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제28회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는 9~10일 세텍(SETEC,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허니문 지역별 최대 130만원의 할인, 호텔 무료 업그레이드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유럽 지역은 가을 허니문 조기예약 특전 및 스페셜 할인을 적용, 파리 럭셔리 고성 호텔을 1박 무료로 업그레이드해주고, 파리 현지서 무료로 스냅 촬영을 진행하며, 최고급 아크릴 액자 무료 증정한다. 호주 지역은 박람회 현장에서 예약할 경우 스냅촬영 무료 및 여행&라이프 단독상품 제공, 시즈니 디너크루즈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허니문 지역인 발리는 선착순 10쌍을 대상으로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조기예약 40만원 할인 및 풀빌라 4박 업그레이드, 전 일정 스파 제공 등의 파격적인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마련된다. 푸켓은 전 상품 40만원 추가할인 및 럭셔리 요트투어, 허니문 스냅촬영의 조기예약 특전을 제공하고, 코사무이는 럭셔리 요트투어, 허니문 스냅촬영, 풀빌라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하와이는 허니문 스냅촬영, 미팅샌딩 서비스, 와이켈레 아울렛 전용차량 이용, 와이키키 비치 투어데스크 이용 등의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상품을 계약자에게는 카멜의 디지털 액자를 증정한다. 칸쿤은 플라야 델 카르멘 투어나 허니문 스냅의 특전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하와이, 푸켓, 코사무이, 발리, 몰디브, 유럽 지역의 최저가 상품도 준비돼 있다.
 
현장에서도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1시간마다 추첨을 통해 명품백과 명품지갑, 남성 예복 등의 선물을 제공하고, 신혼여행 상품을 계약하는 모든 참관객에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 권과 로얄골드 블랙라인 3종 세트와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밖에 동부생명은 신혼여행의 안전을 위해 웨딩앤 동부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제28회 웨딩앤웨딩박람회와 동시 계약을 맺는 예비부부는 독일 GIPFEL사의 씨즐 프리미엄 열센서 와이드 그릴을 선물받을 수 있다.

웨딩앤 관계자는 “웨딩앤의 결혼박람회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신혼여행박람회는 지역별 풍성한 할인혜택과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낭만적인 허니문을 위한 모든 상품을 총 망라해 준비했으니 예비부부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 바란다”고 말했다.

[웨딩앤]



제 28회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 무료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luxuryhoneymoonfair.com)를 통해 가능하다.